About (Lingerie)_한글/Korean

Heading/말머리: Lingerie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는 저를 위한 블로그이며 영어로 작성될 예정입니다. 문학, 음악, 그리고 란제리를 얘기를 할 예정인데요. 이 부분만 한글로 나오는 이유는…

한국에서는 브라 사이즈라 란제리에 관한 정보와 이해가 좀… 떨어져요. 저도 맞는 브라 사이즈 찾느라 고생 좀 했죠 (그때 생각하면 눈물이 다 나네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브라 피팅에 아는것들이나 읽으면 좋을 다른 블로그 리스트, 이런 포스트를 올리겠습니다.

한글로 나올 “말머리는” 이겁니다:

Lingerie 101/란제리 101

브라 재는것 부터 시작해서 브라를 알맞게 입는법. 다른 란제리 얘기가 나올수도 있겠지만 중심은 브라이며 피팅입니다. (전문가는 아니지만 왠만한 분들보다는 많이 안다고 생각해요.)

Review/리뷰

사실 이건 영어 메인이긴 한데… 제가 네이버에 속옷 리뷰같은거 많이 읽었거든요? 맨날 똑같은것만 나오니깐 지루하더라구요. 그래서 리뷰 자체는 리뷰 목적이지만 한글로 번역하는건 자랑 목적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해서 예쁜 란제리의 수요가 늘어나서 한국 란제리 마켓이 커졌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꿈, 좀 크게 꿔죠 뭐. (그리고 대부분 란제리 포스트들은 사진이 많아 꼭 이해할 필요도 없을것 같구요)

처음에는 저의 사이즈를 알릴 생각은 없었어요. 그런데 사이즈 재는 법 같은 포스트를 쓸려면 어쩔수 없네요… (그 포스트를 읽으시면 무슨 얘기인줄 알꺼에요.) 하지만 제가 얘기하고 싶은건 이거에요: 모든 여성은 맞는 사이즈를 찾구 예쁜 란제리를 입을 권리가 있어요. 가슴 형태가 어떻든, 사이즈가 어떻든… 문제 되지 않아요 ㅎ. 저 같은 경우는 새가슴이라 가슴골 따위 포기한지 오래에요. 그토록 많은 한국여인이 갈구하는 가슴골을! 하!